카테고리 없음

별자리운세 게자리 궁합 성격 특징 알아보자

콩님 2021. 4. 14. 18:41
반응형

게자리 (6월22일 ~ 7월22일)

 

-게자리 성격?

 

 

실패를 하여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생활력이 강한편 입니다. 본인은 부정할지 몰라도 사람들과의 관계가 틀어지는 것을 두려워하며 환경에 적응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소심한 로맨티스트 같은면이 있어 다정다감하고 배려심이 넘치는 스타일입니다. 연인에게 순정을 바치는 스타일로 조용한 공간에서 둘만있는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모방능력이 뛰어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타인의 아이디어나 지혜를 그대로 받아들이는 융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자리 남자성격?

 

풍부한 상상력과 부드럽고 따뜻한 마음을 가졌습니다. 다툼보다는 양보하는 스타일이지만 가끔 변덕스러운 측면도 있습니다. 정이 많고 모질지 못하여 마음이 여리지만, 끈기는 부족한 편 입니다. 감성이 풍부하면서 완벽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 신경이 예민합니다. 다른사람의 가벼운 말에도 쉽게 상처를 받는편이라 본인도 모르게 처음본 사람을 경계하거나 쑥쓰러워 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사람이라 느끼면 정말 잘하는 스타일이고 상대를 위하여 노력을 많이 합니다.

 

 

 

 

 

 

-게자리 여자성격?

 

어려움에 빠진 사람을 두고 보지 못하는 따스한 마음을 가졌습니다. 감수성이 너무 풍부하여 눈물이 많고 감정변화가 심한편 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이지는 못하나 고집이 센편인데, 의지가 강하기 보다는 본인의 능력이 부족하여 고집을 부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타인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신경성 질환이나 위염 과 같은 질병에 유의 하여야 합니다. 

 

 

 

 

 

 

 

-게자리 추천직업

 

 

미적센스가 뛰어나고 감수성이 풍부한편입니다. 손재주가 뛰어나 무엇인가를 꼼꼼히 만드는일을 잘합니다.

패션디자이너,코디네이터,재봉사,요리연구가,산부인과의사,사회복지사,심리학자,작가 등이 잘맞는다.

 

 

 

 

 

 

게자리에 잘 어울리는 별자리?

 

 

- 전갈자리 ( 10월24일 ~11월21일)

 

초반에는 어색하게 연애가 시작될지 모르겠지만, 서서히 마음이 열리면 서로 상대에게 모든것을 쏟는 연애 스타일 입니다. 게자리와 전갈자리는 활발하게 연애를 하는것은 아니지만, 자연스러운 연애를 추구합니다. 서로 애정표현을 잘 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궁합도 잘 맞습니다. 서로 자신의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올인하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지나칠경우 서로가 구속하는 경향을 보일수도 있으니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 물고기자리 ( 2월19일 ~3월20 일)

 

서로 연인과 가족을 최우선시 생각합니다. 따라서 자신보다는 상대방을 생각하고 배려하여 궁합이 좋다고 볼수 있습니다. 두사람의 연애가치관도 비슷하여 편안한 사랑을 할 수 있는데요. 상호존중하며 동반자의 관계와 로맨스에 있어 비슷한 목표가 있기 때문에 유대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어 줍니다. 물고기자리는 천성적으로 내성적인 측면이 있어 게자리가 보호하고 이끌어 나가준다면 안정된 관계로 좋은사이를 이어나갈수 있는 궁합 입니다.

 

 

 

 

 

 

게자리와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 게자리 (6월22일 ~ 7월22일)

 

두사람이 서로를 이해하는 감정은 긍정적이지만, 게자리 여성의 경우 예민함이 있어 한가지 분야에서 스트레스를 과하게 받는경우, 온 신경을 한곳으로만 집중하여 상대를 등한시 할수도 있습니다. 이경우 게자리의 여자는 한발 물러서고 게자리의 남자는 더 적극적으로 행동해야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수도 있습니다. 

 

 

 

 

반응형